본문 바로가기

미투데이

[지지자 순위] 2007년 12월, 미투 X-mas 파티 맞이...

지난달에 이어  미투데이 파랑소리의 지지자 순위 변동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머, 여전히 적은 수치로 순위가 변동되기는 하나, 지난달 보다는 좀 늘었네요~)

1위은별님 (소시를 사랑해주시는 아주아주 고마우신 분, 부쩍 미투와 댓글이 늘었다지요~)
2위친절한소아씨 (제 몇 안되는 메신저 리스트에도 당당히 등재하셔서 틈틈히 유익한(?) 대화를...)
3위경아☆ (지난달 2위에서 한계단 주춤하셨지만, 그래도 말한마디 한마디가 참 따뜻한 동생이랄까...)
4위죠제 (지난달 4위를 유지, 격변의 플필 사진과 대화명을 쓰더니만, 결국 다시 죠제로 컴백...언제
         바뀔지 모르  는 귀여운 소년(?))
5위[교주]만렙전사님 (3위에서 2계단 하락하셨네요~, 미투와 댓글이 없는 포스트에는 교주님이
         계십니다...)
6위제러시짱님 (미친이 된지 얼마안되신걸로 기억중, 앞으로 친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위기나님 (미투어덜트 군단을 이끄시는 기나님, 지난달에 순위권 밖에서 Top10에 진입하셨슴다.
         이제 곧 보겠군요... 어색한 목소리와 함께...ㅎ)
8위융님 (요즘 미투파티 때문에 바쁘시죠?! 내일 뵐 수 있겠네요...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9위coco님 (coco님도 제 순위권에서는 루키시네요~ ^^ 감사하구요, 앞으로 친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위 : AhnZ님 (지난번 미투 유니크 카드와 스티커 정말 감사하게 잘 받았는데, 더불어 제 지지자
         순위권에도 들어와주시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