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컨퍼런스

MS 데브데이 2007 개최

한국MS는 오는 20일, 서울 건국대 새천년 기념관을 시작으로 22일 부산, 23일 대전에서 국내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에게 앞선 기술과 다양한 정보교류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기술 컨퍼런스인 '마이크로소프트 데브데이 2007'을 개최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행사의 주제는 ‘행복한 개발자 세상’. 한국MS는 개발 관련 9개의 주제 강연과 각 분야별 1:1 전문가 상담 부스를 운영해 최우수 개발자들의 기술비전과 실무지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또한 Xbox 360 체험존과 다양한 경품행사 진행으로 흥미를 더해 개발자들을 위한 대규모 축제가 될 예정이다.

특히 기조 연설자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최고 기술 임원(NTO)인 김명호 박사가 참석해 ‘10년 후를 내다보는 개발자의 커리어 개발’에 대한 제언과 함께 토론의 장을 마련한다.

또한, 내년 초 출시 예정인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합 개발 플랫폼인 ‘비주얼 스튜디오 2008’과 ‘닷넷 프레임워크 3.5’의 주요 기능을 데모와 함께 비중 있게 선보여 참가자들이 최첨단의 기술을 채택한 최신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및 플랫폼 총괄사업부 박남희 상무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개발자들의 끊임없는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데브데이 2007 행사에 많은 개발자들이 참여해 서로의 지식과 비전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데브데이 2007’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개발자들의 참가 신청은 해당 웹사이트(http://www.microsoft.com/korea/msdn/devdays2007)를 통해 할 수 있다.

출처 : ZDNet Korea